지식로그

[질문] 애플계정비밀번호를잊어먹었는데비밀번호힌트도까먹었는데어떻게해야하나요ㅠㅠ

조회수 122 | 2012.08.04 | 문서번호: 19054707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8.04

비밀번호찾으시면되구요 개정시 입력한 메일이나 개정시 질문답변을 입력하시면 다시 비밀번호 설정가능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