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저는 언재쯤 아다를 뗄수있을까요?너무궁금합니다

조회수 2 | 2012.07.24 | 문서번호: 19022158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7.24

순결은 소중한것입니다.그냥 지키시는게 좋지않을까요.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중에 후회할수도 있습니다.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