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너에게 편지쓴이유는 너가생일이기때운이야 영어로번역해주세요

조회수 130 | 2012.07.19 | 문서번호: 19006908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7.19

I'm writing this letter because it's your birthday 라고 쓰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