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남자분질문~남자마음을애태우고쥐락펴락하는여자는매력있음?좋음?왜??

조회수 139 | 2012.07.16 | 문서번호: 18995194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7.16

맨날 애태우고 쥐락펴락하면 정말 짜증나겠죠 근데 가끔 쥐락펴락하고 애태우면 매력이있죠. 왜냐면 남자들은 쉬운여자를 별로 좋아하지않거든요ㅎㅎ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