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반응 늦은거 오류랑 은근 많던데 ... ;;

조회수 8 | 2012.06.29 | 문서번호: 18942883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6.29

아직까지완벽하지는않지만초기에나온것에비해서는많이개선이된것이라고보시면됩니다.그리고차후에도펌웨어를통해서더욱더개선이많이될것으로보여집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