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진심을 오해할 수가 없어요.제가 그렇게 오해안하도록 말했는데요?

조회수 12 | 2012.06.22 | 문서번호: 18922218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6.22

본인은이해했다고할지라도상대방의입장에선다를수가있는것이구요.상대방이그렇게느꼈기때문에그렇게말을한것같네요.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