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멀티방은무엇인가요ㅋ

조회수 190 | 2008.01.05 | 문서번호: 1890414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1.05

음,'여러놀이시설을한군데로모은방'정도로정리가되는데요,pc방,노래방,dvd방등등을한번에이용할수있는곳이죠^^친구들끼리서로의견이안맞을때가면좋아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