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영화 사다코 많이 무ㅁ섭나요?진짜겁많은데 ..

조회수 16 | 2012.06.17 | 문서번호: 18903706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6.17

겁이 진짜 많은사람도 한숨만 쉬면서 봤다고 하네요. 별로 안무섭다고 합니다. 보셔도 될듯해요^^ 근데 후기보면 재미가없대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