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학기초에 저랑 친해진 아이가 있었는데요 그애가 작년에 절 괴롭히던 애랑친해진
조회수 3 | 2012.04.09 | 문서번호: 18668294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4.09
안녕하세요 지식맨입니다 괴롭히던분과 친해지셔서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그런분과는친하게지내지말라고 말씀해보시는건어떠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새학기여서아는애랑친한애가없어요어떻거하면친해질수있어요?
[연관]
[우리동네]절좋아하는애가있는데요..(확실치않지만..)그애가작년에같은반이였을때저보고모래안뿌려졌냐고(다른앤걱정도안해줌)물어보질않나,학예회인가?그때어느샌가저의머리를만지고있더라고요..애가절좋아하나요?..(신경이조금쓰여서)
[연관]
제가 올해 11살인데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br>문제가 다른반이란거지..<br>2학년땨 같은반이여서 알구있고여 그애가 절 좋아하는지도 몰라여 근데 그애가 절 모르고 피아노학원은 같이다니거든요 그애랑 사귈방법 없을까여??
[연관]
저랑1학년때도같은반이었거든요1학년때반애들이저랑이상한애랑엮고그랬어요저번에수학
[연관]
예전에좋아했던동생이다시좋아질려그래요..그애랑은지금인사조차안하지만
[연관]
절좋아하던애가절이제안좋아하는데 어떤동생이걔한테고백했어요ㅜ전이제어쩌죠?
[연관]
저랑 똑같네여.. 저두 남친 있는데 작년에 좋아했던 애가 더 좋아여.. 글구 님처럼 질투도 나고... 올해 중1인데 중학교도 셋다 같은중가서..ㅠㅠㅠ 그래서 전 현재남친 차지도 않고 있구 좋아하던 애는 걍.. 걍....걍.. 지내고 있답니다...ㅠㅠ 좋아하던애가 제 썸남이였는데.. 크게 싸운적이 있어서 마주치면 피하고... 그런사이가....ㅠㅠㅠ 그냥 좋아하던애 잊는게 빠를것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
인기 질문: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인기]
24kgf를팔면 가격이얼마나되죠?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메이플 금이간안경 어떻게구하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