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눈밑에 지방이없어 다크써클이 생긴거라는데 고1인데 고칠방법없나요?

조회수 69 | 2012.03.09 | 문서번호: 18549906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3.09

물을충분히섭취,규칙적인식사와충분한수면,밝고명랑한생활,녹차티백을이용해서눈주위에팩을하시면좋아요^^눈꼬리부분눈썹중앙부분을손가락으로눌러주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