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한번 아이폰 떨어뜨려서 위치서비스가 이상한하게뜨고 파편도 떨어져나가고 리퍼되나?

조회수 18 | 2012.02.17 | 문서번호: 18460237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2.17

한번 아이폰을 떨어뜨려서 위치서비스가 이상하고 파편까지 떨어져 나간 경우라면 리퍼는 가능하겠지만 소비자과실로 무상리퍼는 불가능할것으로 보여지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