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이주전에 오른손검지마디가 찍혀서다쳤었는데 지금 검지만 조금 부엇어요 어카죠??
조회수 20 | 2012.02.06 | 문서번호: 18407995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2.06
뭐하다가 찍히셨는진모르겠지만 2주전에 다쳤는데 아직까지 조금은 부어있다면 엑스레이를 찍어보시는걸 권해드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이주전에 오른손검지마디가 찍혀서다쳤었는데 갑자기 검지만 조금 부엇어요 어카죠??
[연관]
오른손 검지 마디가 약간부었습니다 누르면 좀아픈데요..다친지2주일다되는데 뭡니까
[연관]
jjs0120 재검이 어려운거 아는놈임! 그래서 일부로 애초에 찌질대지마-! 로 대응한거?
[연관]
같은데 검지는염증도아니고뼈마디를누르면아프고반대손과다르게부어있어요 이거꼭병원
[연관]
조금긴대 들어주시길 바람니다 ㅠㅠ 재가1~2년전에 갑자기 몸에 왼쪽부위만 저려서 다리,허리,팔,혀,이순으로 저렷는데 병원가서 ct찍고 mri다찍었는데 이상없다고 퇴원하라해서 했는데 오늘갑자기 또 이러네요 그때 만끔 심한게 아닌데 오른쪽 다리,어깨는 보통으로 저렷는데 오른쪽 팔이 저리면서 힘을주면 안느껴지고 내팔이 내팔이 아닌것처럼 심각하게 저리고 목 입술 혀 목구멍 순으로 저리다가 눈이 저리면서 저려서그런거건지 눈이잘안보이다가 거의 다 저리는게 끝나면 재일끝이 머리인데 말이안나오고 하는말을까먹고 이해가 안되고 타자를 못치고 대화를 못하겟네요 시간이 좀더 지나면 모두괜찮아 지고 머리만 아플뿐인데 이거 몸에 이상 있다고해야하나요?
[연관]
손목인대가늘어나서 반깁스했다가완치되지않았을때풀었더니 계속아프네요.어떻게치료?
[연관]
징병검사내일가는데 가면 차비얼마주나요
인기 질문: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딸초의 뜻이뭐져
[인기]
모토로라 금색 레이져폰 진짜금인가요?
[인기]
화산 활동의 좋은 점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