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원빈눈썹좀긴거죠?ㅎ
조회수 139 | 2012.01.23 | 문서번호: 18340269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1.23
저 지식맨이 생각하기에도 좀 긴것 같네요^^또 살짝 진하면서 균형이 잘 잡혀있는 눈썹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원빈눈썹같이되고싶은데요 눈썹?쪽에 눈썹발모발라주면자라나요?
[연관]
원.빈은눈크게뜨거나치켜뜨면 왜쌍꺼풀이안보이나요?
[연관]
원빈 눈이 진하지 않은 이유좀 알려주세요. 분명 쌍꺼풀은 짙은데 왜 눈이 진해보이지 않는거죠? 오히려 인라인 쌍꺼풀인 장동건이 더 진해 보이는데 왜 그런거죠? 제 눈이 너무 외국인 처럼 진해서 짜증나요 서양인들은 전혀 부담스럽게 보이지 않던데 .. 원빈 눈은 왜 진해보이지 않는거에요? 눈 밑 애교살이 없어서? 눈알이 튀어 나와 있어서? 속눈썹이 짧아서? 조명 때문에?? 눈썹뼈에 힘주고 눈이랑 가깝게 만들면 원래 눈 밑에 애굣살? 근육?이 생겨서 되게 느끼해 보이는데 원빈은 조명 때문인지 그런게 안나타나더라
[연관]
눈썹눈에들어간거 안빼면안되나요?
[연관]
빈혈이있으면 눈가가어두워지나요?
[연관]
원빈의 눈이 진하지 않은 이유?? 분명 쌍꺼풀은 짙은데 왜 눈이 진해보이지 않는거죠? 오히려 인라인 쌍꺼풀인 장동건이 더 진해 보이는데 왜 그런거죠? 제 눈이 너무 외국인 처럼 진해서 짜증나요 서양인들은 전혀 진해보이지 않던데 .. 원빈 눈은 왜 진해보이지 않는거에요? 눈 밑 애교살이 없어서? 눈알이 튀어 나와 있어서? 속눈썹이 짧아서? 조명 때문에?? 눈에 힘주고 눈이랑 가깝게 만들면 원래 눈 밑에 애굣살? 근육?이 생겨서 되게 느끼해 보이는데 원빈은 조명 때문인지 그런게 안나타나더라구요
[연관]
눈안에 속눈썹이들어가면어떻게되나요?
인기 질문:
[인기]
화산 활동의 좋은 점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사직야구장경기시작몇시간전부터입장가능한가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