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풀스킬 어떻게하는거예요?

조회수 12 | 2012.01.20 | 문서번호: 18329957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1.20

오빠 풀잇스세여? /풀있는데요 /저 풀좀빌려주세요 /왜요? 오빠한테 말좀붙이게요 이렇게 한다고 하네요. 유치하네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