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구이가 야근수당 안주면신고가능?

조회수 244 | 2012.01.09 | 문서번호: 18269975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1.09

법적으로는시간외의수당은잔업수당은1.5배구요야간수당은2배특근즉공유일에특근도2배입니다.따라서그금액을못받으시면노동부에신고가능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