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그럼옵티머스3d는쓰레기..란건가요?별로안이쁘고?ㅎㅎㅎㅎ

조회수 51 | 2012.01.09 | 문서번호: 18269214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1.09

쓰레기라 할수 없지요 옵티머스3d도 좋습니다.단지 빠른 시일내에 점점더 좋은 폰들이 나오기때문에 그걸 고려한다면 조금 후회할수도있다 이거뿐입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