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엠창뜻이뭐에요
조회수 1523 | 2007.12.30 | 문서번호:
1819545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2.30 이마에세끼손가락을하고엄지로혀를살짝댐니다말하자면약속이죠그리고엠창이란뜻이너무안좋은뜻입니다.사용해서도안되구요.바르고고운말을사용하지구요
[...]
2026-05-29 19:47 앰=애미
창=창녀
=이게 거짓말이면 우리 엄마는 창녀다
그냥 쓰지 마세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