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홈
최신 질문
검색
[질문]
체스에서 왕은 상대편말들을 못먹나요?
조회수 19 | 2011.12.08 | 문서번호: 18115671
전체 답변:
[지식맨]
2011.12.08
기본적으로못먹는다는규칙은없습니다만움직임이제한적인킹이상대편기물을먹는경우는드물지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닉네임
비밀번호
답변 내용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체스에서 나이트가 상대편말을 넘을수잇나요??
[연관]
체스에서 킹이상대편말먹을수잇나요
[연관]
체스에서나이트가상대편말을건너뛰어서잡을수잇나요??
[연관]
체스에서 킹이 퀸을못먹나요??
[연관]
체스에서 맨앞줄에있는말이 상대편말을먹을때 대각선으로먹나요??
[연관]
체스에서 킹은킹끼리 못먹나요?
[연관]
체스할때 쫄병이 직선으로 상대편말 먹을수있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