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말을꺼냈었는데.그선생님께서이빨에교정을하셔서 웃는게쑥스럽대요전웃는걸좋아함

조회수 51 | 2007.06.07 | 문서번호: 179735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6.07

웃으면복이오죠^^ 되도록이면 그선생님을 더웃기게해보세요^^ 그선생님도분명 질문자님을 더더욱조아하실거구요 서로복받고 즐거운나날이될겁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