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리뉴같은 렌즈용액 개봉뒤 몇개월이내에는 써야 눈에 이상없을까요?오염되진않을까요?

조회수 14 | 2011.11.01 | 문서번호: 17891910

전체 답변:
[지식맨]  2011.11.01

개봉안하면2년정도기한이있구요.개봉한 다음에는 90일정도 사용 가능합니다.^^ 다목적용액은 3개월 딱 사용하시면 되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