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얼마전헤어질뻔한사건도하루동안 연락안한거때문에그랬던건데..넘이기적인것같아요

조회수 14 | 2011.10.17 | 문서번호: 17798941

전체 답변:
[지식맨]  2011.10.17

여자분이시죠남자분들은연락을자주하는걸오히려귀찮아서이기적이기보다는그런경우가대다수입니다전그냥신경안쓰는편입니다먼저그냥아무렇지않게연락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