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액정만깨진건데 왜 리퍼폰으로바꿔주나요?

조회수 27 | 2011.10.10 | 문서번호: 17754960

전체 답변:
[지식맨]  2011.10.10

원래 애플의 서비스방침이 그렇습니다. 전면액정파손의경우 리퍼대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