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동생이장애가있어뮤지컬학원을못다녀요노래에천재적인재능이있지만..꿈을포기해야할까
조회수 13 | 2011.09.28 | 문서번호: 17669917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9.28
장애를 딛고 성공한 케이스도 있으니 노래에 말씀하신 것처럼 천재적인 재능이 있다면 학원을 안다니더라도 노력해서 성공할수도 있겠죠. 천재적이라면서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저희집안사정이랑동생이장애가있어제가뮤지컬학원을못다녀요꿈을포기해야하나요..?
[연관]
전노래엔천재적인재능이있고..외모연기도좀되요학원을못다녀요뮤지컬배우포기해야되.?
[연관]
뮤지컬배우할라는데연기는잘할수있고하고싶은데노래를정말못해학원다니려는데괜찮을까
[연관]
대학로에 싸고 볼만한 연극없나요???뮤지컬이라든가....;ㅋ
[연관]
노래를 못불러서 보컬학원에다니려고하는데다녀서효과잇나요생목이라못부르겠어요
[연관]
제꿈이뮤지컬배운데요 대학연영과도아니고관련없는과면안가도되지않나요?뭐하러가는?
[연관]
[엔터테인먼트/연애]*특 재가꿈이가수입니다그래서지금재가사는지역에서알바를하고잇는데11월1일까지150~180정도로서울을올라가방을잡고거기서알바도하고실용음악학원을다니면서오디션도많이쳐보그해서할려는데그리구재가검정고시를바야해서알바기간동#안틈틈히공부도할꺼예요ㅠ근데재가지금두려운건가서헛고생만하고오는건아닌지재가못가본서울을가서생활은잘하겟는지너무걱정#이예요ㅠ올라가도답이없이내려오는건아닌지ㅠㅜ어떡해야될까요ㅠㅠ오디션절차는어떠쿠학원비는얼만지도대책안서구재가근데노래는못한다는소리는단한번도들은적이업어서재가이대로살면답이없겟다십어서하고싶은꿈을찻고제일자신잇는겁니다ㅠㅠ도와주세요
인기 질문: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메이플 금이간안경 어떻게구하죠?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루즈핏의 뜻이뭔가요???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