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홈
최신 질문
검색
[질문]
4구칠때 상대편공색깔을치면 먼가요?
조회수 14 | 2011.09.27 | 문서번호: 17669054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9.27
만약 남의공을치기전에빨간공을다맞추거나,먼저남의공을맞추고빨간공을다맞춰도,-10점이감점되며,상대방턴으로넘어가게됩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닉네임
비밀번호
답변 내용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4구 당구에서 빨간공 2개를 맞추고 상대편공을 마추면 점수는 그대로인가요??
[연관]
포켓볼칠때상대편공을넣엇으면상대편차례가되는건가요??
[연관]
4구에서 상대공먼저치면 빽인가여?
[연관]
사구 쓰리쿠션맞추고상대편공맞아도빡인가요
[연관]
당구칠때 4구에서 3쿠션어떻게빼죠??
[연관]
4구 칠때 쓰리꾸가 몬가요?
[연관]
4구규칙먼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