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시험삼주전에는 뭘공부해야될까요?ㅠ

조회수 151 | 2011.09.14 | 문서번호: 17575554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9.14

시험대비는 시험삼주전부터 자기가부족한과목을차근차근합니다 이때 예체능쪽이먼저가아니라 영어,수학,사회중심으로 시작하고예체능은 하루전에만하시면되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