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술자리에서 술 엄청못하는 사람이 오래버틸수잇는법? 내빼는것도 한계가잇어요ㅠㅠ

조회수 13 | 2011.09.08 | 문서번호: 17536302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9.08

술을 적당히 마시면 됩니다.^^;; 술은 주량에 맞게 마셔야해요~ 술을 많이 마시는 방법은 해독하기전에 술을 많이 넣는 방법인데 건강에 매우 해롭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