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춤을 개인기로 맛들려는데 따로 배워야되나요?

조회수 3 | 2011.09.05 | 문서번호: 17509732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9.05

네 댄스아카데미나 댄스학원 다니셔서 체계적으로 배우심이 좋을듯해요^^ 기초를다져야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