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처녀막은 왜있는 건가요? 임신이 안되기 위해서 있는 건가요?

조회수 166 | 2011.09.04 | 문서번호: 17501690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9.04

생식기의 발달이 시작되기 전에는 질의 살균작용(산성으로인한)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미발달된 생식기의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서 존재하는 것 입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