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과외선생님이랑안좋게싸웠는데다음주에하는데너무하기싫음어떻할까요과외는끊어주지도

조회수 79 | 2011.08.29 | 문서번호: 17458866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8.29

안좋게싸우셧더라도 마음을잘풀어보시고 문자라도 조금 성의잇게보내신다면 선생님도마음이풀리실겁니다 도저히안되신다면 부모님꼐 잘말씀드려보시면될것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