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동성을좋아하는데어떡해야하죠?
조회수 151 | 2007.12.23 | 문서번호: 1741578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2.23
동성을좋아하는것은 나쁜것이아닙니다 ^^* 사람마다 모두다른 생각을 갖고 있고 각각 다른 취향이있는법이잖아요. 진지하게 진심을 전해보세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동성을좋아하는데어떡하면좋죠??
[연관]
동성을좋아해본적있나요
[연관]
동성을좋아해요
[연관]
동성을 좋아하게되는꿈
[연관]
동성에게 좋아하는감정을느끼는이유는?
[연관]
동성이 좋으면 어떠케요?
[연관]
동성이좋으면어쩌죵???
이야기:
더보기
[로맨스]
전남친이 내 회사 신입사원으로 왔다
[로판]
황제의 독약 시험관이었는데 황후가 됐다
[생존]
편의점 CCTV에 찍힌 괴생명체
[일상]
등굣길에 주운 백만원의 주인을 찾아서
[BL]
우리 집 귀족 하숙생은 비밀스러운 왕자였다
[회귀]
죽기 직전 순간으로 되돌아왔다
[로맨스]
첫사랑을 20년 만에 마트 계산대에서 만났다
[현대]
회사 화장실에서 초능력자가 되었다
[현대]
퇴사 직전 마법을 얻었다
[로판]
폐비의 딸로 살다가 예언의 주인공이 되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