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햄,치즈들어간 샌드위치를 오전10시에만들어서 오후에먹을건데 괜찮을까요?

조회수 6 | 2011.08.11 | 문서번호: 17334094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8.11

날씨가더운여름이기때문에만들어서바로드시는게좋지만,여유치않을경우햇볕이강하게내리쬐는곳은피하고그늘지고서늘한곳에보관하시면오후에드셔도괜찮을듯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