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컴퓨터를켰는데 시작표시줄이없어졌고 인터넷창이 안떠요 어떡해야해요?
조회수 103 | 2011.08.08 | 문서번호: 17303597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8.08
조크바이러스감염의심.1.키보드에Ctrl키+Alt키+Del키를동시에누릅니다.2.작업관리자창뜨면맨위쪽의메뉴중파일을누르시고->새작업(실행)을누르세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컴퓨터가 인터넷창이 작업표시줄앤잇는데 안떠요
[연관]
컴퓨터에 시작옆에 인터넷표시조그만거 없어졌는데 어떻게다시만드나요?
[연관]
컴퓨터가 시작표시줄만뜨고 아무것도 안뜨는데 어떻게고치나요ㅜㅜ?
[연관]
컴퓨터 켰는데 시작창(작업표시줄)이 안나오는 이유가 뭔가요?
[연관]
컴퓨터 켰는데 시작창(작업표시줄)이 여태까지 잘 나오다가 안나오는 이유가 뭔가요?
[연관]
인터넷 창이 안 떠요 시작 표시줄에는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돼요?
[연관]
컴퓨터를켰는데 화면은켜지는데아무것도없어요 시작이라던가 밑에 표시줄이라던가 그?
인기 질문:
[인기]
송인득아나운서에게무슨일이있었죠??
[인기]
오늘죽은 마이클잭슨의 종교가뭔가요?
[인기]
왕관모양이마스코트인자동차회사이름이뭐가요?
[인기]
시장을몇번할수있나요?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인파선암의증상이뭔가요?
[인기]
하앙..오빠 (x.x)♡주세요..읏..하으응
[인기]
내일 선거날 우체국하나요?????
[인기]
경찰공무원,구청공무원들도 두발규정같은게있나요?있다면어느정도에요?
[인기]
화산 활동의 좋은 점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