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헤어지자하니까붙잡던데 근데또연락은안오고ㅋ정말 남자들의마음은모르겠어요머리아파

조회수 14 | 2011.07.27 | 문서번호: 17212028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7.27

밀당일수도있구요어장관리일수도있네요한두번은참아줄수있지만계속그런다면님도힘들테니그냥붙잡더라도헤어지는게나을것같아요!계속그런다면말이예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