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상일동에서이대까지갈라면몇호선타고어서갈아타야해요?몇시간걸려여?볼거뭐뭐있나요??

조회수 163 | 2007.12.21 | 문서번호: 1718803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2.21

5호선타고왕십리에서2호선으로갈아타시면됩니다.시간은50분걸립니다.이대에가셔서학교캠퍼스구경도괜찮구요2번출구로나가셔서카페골목에가시는것도괜찮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