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삼계탕을먹을줄아는사람은 초복당일이아닌 그다음날먹는다는데 어떤이유일까요?

조회수 10 | 2011.07.14 | 문서번호: 17120582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7.14

삼계탕은초복,중복,말복어느때나보양식으로먹는복날음식입니다.중복에먹는음식이정해져있진않구요삼복에삼계탕,육개장,보신탕을즐겨먹습니다딱히다른이유는없답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