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특 xnote r400인데요 렘4gb업글에 윈도우7인데 게리모드나 킬링플로어게임 잘돌아갈
조회수 160 | 2011.06.30 | 문서번호: 17007481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6.30
cpu가 좀 떨어지네요 듀얼코어라고 하나 1.73Gh입니다. 그리고 노트북이라서 그래픽카드가 요새 데스크탑보다 좀 떨어지므로 게임하실때 버벅거릴수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우리동네]LG Xnote R570 U.ARA3L CPU : Intel Core i5 M560 RAM : 4GB(업글) HDD : 500 GB ODD : DVD-Multi VGA : NVIDIA Geforce GT 335M TFT : 15.6 inch 이사양으로 리니지2 투컴 가능하겠죠 노트북입니다
[연관]
노트북을 사려는데요 집에서 심심할때 시간때우기 용도로 사용하려합니다 하는 게임은 메이플 카트 던파 3가지뿐이고요 윈도우7에다가 인텔코어 4세대 i5-4310M 쿨럭 2.7 메모리 4기가 SSD128+하드500GB 그래픽은 지포스 840M인데요. 이 정도면 무난히 즐길수있나요? 메모리나 SSD 업그레이드해야할건없는지요?
[연관]
인텔텔린듀얼코어E3300메모리2GB 하드5GB HDD 윈도우7 지포스9300GS어느게임정도되요?
[연관]
E3 400 ddr 4g 메모리 사용하고있고 윈7 메모리 업글어디까지
[연관]
인텔텔린듀얼코어E3300메모리2GB 하드5GB HDD 윈도우7 지포스9300GS이거서든피파되요?
[연관]
삼성전자 센스 NT370R5E-A24S 시리즈 펜티엄 듀얼-코어, 운영체제 윈도우8, 해상도 1366x768, ODD 옵션(선택사양), 배터리 타입 3셀, A/S 1년, 무게 1.99kg, 국제보증서비스, 블루투스, 웹캠, 802.11n, 그래픽 메모리 시스템 메모리 공유, HDD 용량 500GB, HDD 인터페이스 SATA2, 무선 랜 802.11n, 블루투스 블루투스 4.0, 영상 입출력 D-SUB, 영상 입출력 HDMI, 입출력 포트 USB 2.0 x 2, 입출력 포트 USB 3.0 x 1, CPU 모델명 2117U, CPU 클럭 1.8GHz, 메모리 용량 4GB, 메모리 타입 DDR3, 화면 크기 39.6cm(15인치급), 인텔 GPU GMA HD 공대생이 써도 적합할까요 캐드나 c++등 프로그램 돌릴건대요 게임은 잘 안합니다.
[연관]
LG노트북중에4GB,GT540M,듀얼코어제품있나요~?
인기 질문: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치트코드좀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화산 활동의 좋은 점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사직야구장경기시작몇시간전부터입장가능한가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