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남자가여자친구한테자신이힘든일잇다고화날때막말하는건 좀그렇죠?

조회수 111 | 2011.06.21 | 문서번호: 16940035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6.21

물론이죠 서로 싸운것도 아니고 혼자 힘들어서 막말하는것은 아무래도 여자친구가 많이 속상하고 서운해하겠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