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호서대가 좋은대애요??

조회수 3 | 2011.06.17 | 문서번호: 16908776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6.17

좋은대학인지아닌기기준을등급컷으로본다면/특정학과몇군데제외하곤 입시등급컷이별로높은편은아니네요. 2010년최저4등급정도였다고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