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형제친구부모할거없이받는마음의상처안받는방법없을까요 이대로죽고싶네요정말..

조회수 14 | 2011.06.15 | 문서번호: 16896377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6.15

항상 적당한게 좋은것같네요 물론 부모님께 성실히 해야하는것은 질문자님의 선택이구요 형제또한 저절로 마음이 갑니다 친구는 정말 믿을 친구만 믿어야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