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고막찢어지면이어폰끼면안되나요

조회수 175 | 2011.06.08 | 문서번호: 16840956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6.08

검색결과이어폰의로고막손상?확율은적구요^^큰볼륨의로장기간들으셧을경우손상?다네요고막이찢어지신분이라면가급적이어폰사용안하시는게현명하십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