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관계후 여자친구가생리를 3주동안안해요 임신인가요 관계후 다음날 테스트해봐는데아?
조회수 261 | 2011.05.25 | 문서번호: 16727797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5.25
단순히 판단할수 없습니다. 스트레스나 다른 이유일수도 있으며 임신터스터기 사용해 보세요 관계후 2주이상후 아침소변이 정확하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남자친구랑 관계맺은지 2주지나서 테스트기해봤는데 임신아니라는데 생리를안하요 임?
[연관]
남자친구와관계후 생리를안해서 테스트기로 테스트해봤는데 임신아니라구나왔는데 생?
[연관]
생리중인 여자친구와 관계후 질내사정 2번했습니다.<br>생리주기는 30일로 일정해요.<br>임신가능성과 관계후 생리혈이 많이 나와있던데 정자생존율의 영향이 있을까요?<br>생존율도 생존율이지만..닦아주면서 너무 미안하더라구요. 어두운 상태에서 가진터라 미리 파악하지 못했습니다.<br>결혼을 전제로 만나는거지만 아직은 이른시기라 살짝 걱정은 되긴합니다.되도록이면 몸과 마음이 준비가 다된상태에서 임신을 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그래서 여쭤보는겁니다.임신가능성은 어느정도이며 2주후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하면 결과가 나오려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임신을한거같습니다. 임신테스트기는임신몇주후에해야되나요
[연관]
관계한지 3개월쯤 넘었는데 3개월이지나서 테스트해도 임신이라고나오나?
[연관]
여자친구와 성관계후 2주후에여자친구가생리를하는데 임신안된거죠?
[연관]
남자친구랑관계맺고 13일후에 테스트기썼는대 두줄인대요 임신가능성이몇프로죠?
인기 질문: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군수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메이플 금이간안경 어떻게구하죠?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