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요즘 서울에서 사마귀 채집가능한가요?

조회수 15 | 2011.05.20 | 문서번호: 16693191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5.20

서울에 녹지대에 자세히 보시면 가끔 있긴 합니다만 요즘엔 거의 없더군요... 그래도 보이긴 보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