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러고 끝났어요.제가 헤어질때심한말흘했는데 사과를할까요 정말너무좋은데어떻할까요

조회수 27 | 2011.05.17 | 문서번호: 16671373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5.17

좋은마음이있다면그냥고민하지말고심한말해서미안하다고사과하구대화를나눠보세요그연락왔다는여자되도록신경쓰지마시고질문자님의감정에만집중하시는게좋겠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