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어제부산항에미국핵?(배)왜입항한거죠??~~

조회수 14 | 2011.05.02 | 문서번호: 16545375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5.02

대잠전과 대함전,해군 특수전,첩보 활동,기뢰전 등 다양한 임무를 지원하기 위하여 입항을 하였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