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자살방법 알려주세요. 살기가 싫어 져서요.

조회수 159 | 2007.12.14 | 문서번호: 1641994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2.14

자살은엄청나게극단적인방법입니다.살기싫어졌다고삶을포기하신다면그건정말바보같은일이아닐까요?무슨일인지는모르겠지만병원에한번가보세요.맘이바뀌실겁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