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자친구소개받았을때는 어디가조? 부산

조회수 55 | 2011.04.10 | 문서번호: 16346431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4.10

부산하면 해운대 아닌가요 +_+ 해운대에 밤에 바닷가가서 같이 불꽃놀이도하고 돈이되신다면 회를 먹는것두 좋을꺼같아요 ㅎㅎ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