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틈틈이로운세같은거볼때 요금은 링으로나가나요

조회수 12 | 2011.04.08 | 문서번호: 16322870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4.08

틈틈이는 별도 요금으로 틈틈이가 문자를 보낼때 마다, 즉 님이 틈틈이 문자를 받을 때 마다 50원씩 돈이 든다고 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