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높은 힐을 신으면알이 커지나요?? 힐신고하루종일 돌아다니면알이풀린다는말도있던데

조회수 24 | 2011.03.30 | 문서번호: 16242725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3.30

하이힐을 자주신으시면 종아리 근육이 뭉쳐서 알이 생긴다고하네요. 신발을 하루씩 편안한신발과 번갈아 신으면 좋다고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