쌓인 어떤일이 사라질 징조.입덧이나 토하는 꿈은 속에서 안좋은 뭔가가 빠져나간다란 뜻이라고합니다^^ 여자친구분혹은두분사이의 안좋은일이 풀린다는거같네요
AI 답변: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