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육삼빌딩에 지금 놀거잇나요 먹을거랑 제발알려주세요

조회수 64 | 2011.03.19 | 문서번호: 16142681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3.19

63씨월드에서아쿠아리움을보시고,수중쇼도있으니,같이보시는게좋을것같아요.그다음,63스카이아트로가셔서미술품조금보고,전경보시다가63빌딩영화아트홀에서영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